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KT 올레인터넷 일반전화 스스로 점검하는 기가케어 출시

통신비절감일상 2018. 5. 2. 10:04

KT 올레인터넷 일반전화  스스로 점검하는 기가케어 출시


kt인터넷 전화 상태를 점검하고 문제가 발생하면

원격으로 조치가 가능한 ‘기가케어’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.


KT닷컴이나 KT 앱을 이용해 통신 서비스를 자체 진단할 수 있는 기가케어

기가케어는 이용자가 KT닷컴 홈페이지나 KT 고객센터 앱을 통해

 통신 서비스 상태를 진단하고 이상이 발견되면

서비스 별로 간단히 원격 조치를 할 수 있게 도와주는 서비스다.






예를 들어 유선 올레 kt인터넷이나 전화가 안 될 경우

 모뎀에 적혀있는 일련번호나 전화번호를 앱에 입력해

서비스 상태를 점검할 수 있다.


재부팅만으로도 조치가 가능한 문제일 경우

 기가케어가 해당 기기를 재부팅시켜 준다

 원격 조치로 처리가 안될 경우 이용 화면에서 바로

 출장 서비스 기사에 전화도 할 수 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