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T 올레인터넷 일반전화 스스로 점검하는 기가케어 출시
kt인터넷 전화 상태를 점검하고 문제가 발생하면
원격으로 조치가 가능한 ‘기가케어’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.
KT닷컴이나 KT 앱을 이용해 통신 서비스를 자체 진단할 수 있는 기가케어
기가케어는 이용자가 KT닷컴 홈페이지나 KT 고객센터 앱을 통해
통신 서비스 상태를 진단하고 이상이 발견되면
서비스 별로 간단히 원격 조치를 할 수 있게 도와주는 서비스다.
예를 들어 유선 올레 kt인터넷이나 전화가 안 될 경우
모뎀에 적혀있는 일련번호나 전화번호를 앱에 입력해
서비스 상태를 점검할 수 있다.
재부팅만으로도 조치가 가능한 문제일 경우
기가케어가 해당 기기를 재부팅시켜 준다
원격 조치로 처리가 안될 경우 이용 화면에서 바로
출장 서비스 기사에 전화도 할 수 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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